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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 직장체험

사업소개

사업개요

목적 : 고양시 대학생들에게 방학을 이용하여 일정기간(20일) 동안 공공기관 직장체험을 통해 진로탐색 및 직업선택, 경력형성 등 취업활동 지원기간 : 방학기간(연2회, 회당 20일)
인원 : 160명 (단계별 80면 내외)
대상 : 고양시에 주민등록을 둔 대학교 재(휴)학생

근무장소

시, 구청, 동행정복지센터, 시의회, 시 산하기관, 보건소, 도서관 등

근무장소

행정 및 사회복지 업무보조, 자료실(사서) 업무보조, 의정활동 행정보조, 민원안내 등
구분 사업기간 신청기간 신청방법
겨울학기 예정없음 예정없음 고양시 홈페이지 인터넷접수
여름학기 7월 ~ 8월 5월 중 고양시 홈페이지 인터넷접수

신청자격 및 선발방법

신청자격 : 공고일 현재 고양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고등교육법 제2조 제1호부터 제4호에 해당되는 대학교 재학생(휴학생포함)
선발방법 : 전산 무작위 자동추첨
국민기초생활 보장법에 따른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및 그 자녀(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증명서 확인)
우선선발대상(선발인원의 20%이내): 국민가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록장애인, 북한이탈주민, 다문화가정, 한부모가정, 보훈대상자 또는 국가유공자 자녀, 세자녀이상 다자녀 가정 등

근로조건 및 임금단가 등

근로조건 : 주 25시간, 5일 근무 (09:00 ~ 18:00 내 근무부서 조정)
임금 : 고양시 생활임금 적용 기본급 + 주휴수당

문의

고양시청 일자리정책과 ( TEL : 031-8075-3712 )
프로그램 참여신청현황  공간예약신청 우리동네-청취다방 면접정장 무료대여 면접사진 무료촬영 처음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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