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관련 건의드립니다.
등록 : Y*J, 등록일 : 2025-06-19, 열람 : 1,439
동네에 좋은 공간이 생겨 코워킹 스페이스와 스터디룸 등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끔 공간 취지에 어울리지 않게 댄스곡, 가요, 힙합 음악처럼 시끄럽게 쿵쿵 울리는 음악이 나와
작업에 너무나 방해가 됩니다.
이미 여러 차례 음악에 대해 1층에 이야기했는데 전달이 잘 안 된 것 같습니다.
담당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꼭 반영 부탁드립니다.
음악을 꼭 틀어야 한다면 잔잔한 클래식이나 연주곡들 위주로만 틀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내일꿈제작소입니다. 먼저 고양시 청년공간을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쓰기 수정 삭제이 공간은 청년 모두를 위한 다목적 공간으로써, 공간의 이용목적이 다양하고 공부만 하러 모이는 곳이 아니기에 다양한 음악을 랜덤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다만 주신 의견은 소중하니, 최대한 반영해서 플레이리스트를 조정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만 시일이 좀 걸릴 수 있는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내일꿈제작소 많이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